Home » » Puisi bahasa korea-Engkau.. Masa Lalu Ku

Puisi bahasa korea-Engkau.. Masa Lalu Ku

Puisi bahasa korea-Engkau.. Masa Lalu Ku


당신 .. 내 과거


이봐, 당신은 어떻게 내 과거 는 ?
아, 그것은 당신에게 내 과거 를 호출 싫어 느낌
하지만 당신은 kenyatanya 구 과거의 것
어쩌면 , 나는 아직 시간 에 갇혀 있어
어쩌면 내가 미래에 너무 오래 방황 해요

내가 봤을 때 당신은 좋아 보이는데
그러나 사실은 나도 몰라
나는 여전히 알 권리가 있습니까 ?
오직 당신 과 하나님 이 바보 같은 질문에 대답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을 기억 처럼 당신은 아직도 저를 기억하십니까 ?
나는 당신을 기억 처럼 당신은 아직도 저를 기억하십니까 ?
당신은 여전히 ​​에 대한 모든 나에 대해 걱정 하십니까?
나는 그것이 모두 불가능하다고 생각 ....

언뜻 나를 그리워하는 눈을 만든
당신의 분야 가슴 놓친 흘리 의 내 첫 번째 점
왜 지금 , 긴장 당신의 아름다운 눈을 바라 ?
이제 가슴 은 후회 당신의 분야 것 같았다 이유는 무엇입니까?

나는 공주 왕 처럼 예쁜 여자 를했다
또한, 이러한 좋은 여자 요정 대모
내가 좋아하는 그냥 평범한 소녀 해요 ..
진심으로 .

날 믿어 , O 나의 과거
dangsin .. nae gwageo


ibwa, dangsin-eun eotteohge nae gwageo neun ?
a, geugeos-eun dangsin-ege nae gwageo leul hochul silh-eo neukkim
hajiman dangsin-eun kenyatanya gu gwageoui geos
eojjeomyeon , naneun ajig sigan e gadhyeo iss-eo
eojjeomyeon naega milaee neomu olae banghwang haeyo

naega bwass-eul ttae dangsin-eun joh-a boineunde
geuleona sasil-eun nado molla
naneun yeojeonhi al gwonliga issseubnikka ?
ojig dangsin gwa hananim i babo gat-eun jilmun-e daedab hal su issseubnida.

naneun dangsin-eul gieog cheoleom dangsin-eun ajigdo jeoleul gieoghasibnikka ?
naneun dangsin-eul gieog cheoleom dangsin-eun ajigdo jeoleul gieoghasibnikka ?
dangsin-eun yeojeonhi ​​e daehan modeun na-e daehae geogjeong hasibnikka?
naneun geugeos-i modu bulganeunghadago saeng-gag ....

eontteus naleul geuliwohaneun nun-eul mandeun
dangsin-ui bun-ya gaseum nohchin heulli ui nae cheos beonjjae jeom
wae jigeum , ginjang dangsin-ui aleumdaun nun-eul bala ?
ije gaseum eun huhoe dangsin-ui bun-ya geos gat-assda iyuneun mueos-ibnikka?

naneun gongju wang cheoleom yeppeun yeoja leulhaessda
ttohan, ileohan joh-eun yeoja yojeong daemo
naega joh-ahaneun geunyang pyeongbeomhan sonyeo haeyo ..
jinsim-eulo .

nal mid-eo , O naui gwageo
Dan untuk bahasa indonesianya :ENGKAU.. MASA LALU KU


Hei apa kabar Engkau masa lalu ku?
Ah rasanya benci menyebutmu masa lalu ku
Tapi kenyatanya kau memang masa lalu ku
Mungkin,aku masih terjebak dalam waktu
Mungkin,aku terlalu lama berkelana di masa itu

Saat aku melihatmu kau terlihat baik-baik saja
Tapi nyatanya aku tak tau
dan Apakah aku masih berhak tau?
Hanya dirimu dan tuhan yang bisa menjawab pertanyaan bodoh ini.

Apa kau masih mengingatku layaknya aku mengingatmu?
Apa kau masih mengenangku layaknya aku mengenangmu?
Apa kau masih peduli semua tentangku?
Ku pikir....itu semua mustahil

Dulu tatapan matamu membuatku sendu
Dulu dada bidangmu tempat ku menumpahkan rindu
Mengapa sekarang,tatapan indahmu menjadi tatapan mencekam?
Mengapa sekarang dada bidangmu seakan menjadi tempat penyesalan?

Aku memang gadis cantik bak princess kerajaan
Apalagi gadis baik seperti ibu peri
Aku hanya gadis polos yang menyayangimu..
sepenuh hati.

Percayalah itu wahai masa lalu ku
Thanks for reading Puisi bahasa korea-Engkau.. Masa Lalu Ku

« Previous
« Prev Post
Next »
Next Post »